신라면세점, 중국·베트남 인플루언서 손잡고 해외시장 공략

입력 2019-07-24 09:4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라면세점, 중국·베트남 인플루언서 손잡고 해외시장 공략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라면세점은 중국과 베트남의 뷰티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중국에서 1천19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웨이보 여신'으로 불리는 왕훙((網紅·인터넷 스타) 린샤오자이(林小宅), 유튜브 구독자 수가 110만명이 넘는 베트남 뷰티 인플루언서 '창메이크업'과 손잡고 메이크업과 제품 관련 동영상을 이들의 SNS 채널에 공개했다.
한류 걸그룹의 메이크업을 그대로 따라 하는 시연 영상과 국산 화장품 브랜드 소개, 신라면세점 이용 방법과 혜택 등을 소개한 각종 영상은 네티즌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린샤오자이가 SNS에 올린 영상은 이틀 만에 조회 수가 320만회를 돌파하기도 했다.
신라면세점은 해당 영상을 인터넷면세점 중문몰과 영문몰에도 공개하고 영상 속에 사용된 제품을 구매하면 적립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