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박성진 기자 = CJ제일제당이 미국 여론 지도층에게 '비비고' 브랜드와 한식을 알렸다.
CJ제일제당은 뉴욕 첼시의 한 스튜디오에서 비비고 브랜드를 소개하고 한식을 요리해보는 '비비고 미디어 나잇' 행사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행사에는 뉴욕 주요 신문사 기자들과 오피니언 리더 등 22명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만두와 고추장 등 '비비고' 대표 제품을 활용해 한식 코스요리를 만들었다.
CJ제일제당은 이달 초에는 뉴욕에 있는 유명 요리학교 CIA의 요리경연대회에 단독 후원사로 참여해 현지 예비 셰프들을 대상으로 한식 인지도를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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