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서미숙 기자 = 한화건설은 새로운 주거시설 브랜드를 '포레나(FORENA)'로 정하고 다음달부터 아파트 단지 등에 적용한다고 31일 밝혔다.
스웨덴어로 '연결'을 의미하는 포레나는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만들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포레나는 아파트와 주상복합, 오피스텔 등 공동주택 통합브랜드로 기존 브랜드인 '꿈에그린'과 '오벨리스크'를 대체하게 된다.
이로써 한화건설은 하이엔드 브랜드인 '갤러리아', 프리미엄 브랜드인 '포레나'로 브랜드 체계를 이원화하게 됐다.
한화건설은 새 브랜드 출시와 함께 앞으로 상품과 디자인 콘셉트에도 변화를 줄 예정이다.
단지 내에 입주민들과 함께 이용하는 공유형 주방인 '포레나 키친', 대형세탁기와 건조기를 갖춘 '포레나 런드리(Laundry) 카페', 미세먼지 걱정 없는 어린이 놀이터 '포레나 키즈짐(Gym)', 반려동물 산책이 가능한 '포레나 펫 플레이존' 등을 선보인다.
sm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