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반도체 영화 '메모리즈', 개봉 일주일만에 3천만뷰 돌파

입력 2019-08-02 10:1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삼성 반도체 영화 '메모리즈', 개봉 일주일만에 3천만뷰 돌파


(서울=연합뉴스) 최재서 기자 = 반도체를 주제로 한 삼성전자[005930]의 단편영화 '메모리즈'가 개봉 일주일 만에 조회 수 3천만회를 넘어섰다.
2일 업계에 따르면 '메모리즈'는 지난 25일 공개된 뒤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TV, IPTV 등에서 총 3천만뷰를 달성했다.
이에 앞서 공개 3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천만회를 올리며 지난해 개봉한 삼성전자 단편영화 '별리섬'보다 더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영화는 배우 김무열과 안소희 등이 출연해 제작된 반도체 소재 공상과학 영화로 작품 '더 테이블'의 김종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공개된 영화에는 "직접적인 광고가 아니라 거부감이 없다", "드라마로 나왔으면 좋겠다", "후속편 고고" 등 댓글이 달렸다.
삼성전자는 앞서 2017년 '두개의 빛: 릴리미노'라는 단편영화를 처음 선보인 바 있으며 지난해 '별리섬' 흥행 이후 올해 세 번째 단편영화 '메모리즈'를 공개했다.
acui72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