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연숙 기자 = KB금융그룹은 지난 5일 선보인 바이럴 영상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 편이 일주일만인 12일 유튜브 조회 수 130만을 넘어섰다고 13일 밝혔다.
영상은 공대 체육대회 결승전 이인삼각 경기 직전에 대학생으로 변신한 배우 안재홍이 운명의 짝을 만나는 유쾌 발랄한 이야기다.
KB국민은행 '리브똑똑', KB증권 'M-able', KB손해보험 '다이렉트', 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 KB캐피탈 'KB차차차' 등 KB금융[105560] 5개 계열사의 모바일 앱을 만나면서 인생의 변화를 맞이하는 줄거리로, 과연 인생의 '봉'은 누구인지 궁금하게 만든다.
안재홍이 과거 출연한 영화 '족구왕'의 우문기 감독이 영상 제작을 맡아 개성 있는 유머 코드를 선보였다.
noma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