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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이랜드월드의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스파오는 이달 들어 3주간 데님과 슬랙스의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0%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9부 슬림 슬랙스는 출시 직후 일부 색상이 조기 완판됐으며, 10부 기장으로 라인업 확장을 준비 중이다.
데일리지 10부 롤업 슬림진과 테이퍼드 진 역시 매주 1천200개씩 팔리는 등 판매 호조를 보인다고 스파오는 설명했다.
스파오는 이달 출시한 '데일리지 팬츠' 라인업이 뛰어난 디자인과 착용감, 활용도로 인기를 끌면서 전체 제품 판매 증가세를 이끌고 있다고 분석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데일리지' 라인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가격에 비해 품질과 만족도가 높은 상품을 계속해서 내놓겠다"고 말했다.
josh@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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