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Prolight + Sound Shanghai, 올해에도 빛을 발할 예정

입력 2019-08-29 10:0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PRNewswire] Prolight + Sound Shanghai, 올해에도 빛을 발할 예정

(상하이 2019년 8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Shanghai Intex Exhibition Co., Ltd.가 조직하는 Prolight + Sound Shanghai(PLSS)가 올 10월 10~13일에 여러 가지 새로운 활동과 매력적인 업계 행사를 갖추고 되돌아온다.

올 10월에 열리는 제17회 PLSS에서는 두 가지 특별 체험존으로 인해 풍파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 두 체험존에서는 전문 업계 참가자들에게 해당 분야의 최신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녹음 및 제작존(Recording & Production Zone)은 첨단 녹음을 전시하고, 무대 및 연극 기술존(Stage & Theatre Technology Zone)은 최신 연출 기법 제품과 혁신에 대한 독특한 통찰을 제공할 예정이다. 교육 및 훈련 세션, 업계 탐험 간담회 및 기타 수많은 쌍방향 전시를 통해 방문객의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하는 한편, 전시업체들이 매력적인 홍보 표현을 할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Advanced Audio Applications Exchange Summit(A3E 회담)에서는 전문가들이 모여 국제 경향과 새롭게 유행하는 음향 기술을 살펴볼 예정이다.

또한, PLSS는 Front Line Tour를 포함해 눈길을 끄는 더 많은 행사를 소개할 예정이다. Front Line Tour에서는 일련의 오디오 브랜드들이 짜릿한 음악 경험을 선사한다. Voice of the World와 Voice of China가 음향 퍼레이드의 선두에서 매우 고품질의 소리를 향한 진정한 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는 International Music Software Trade Association(IMSTA)이 PLSS와 손을 잡고 IMSTA 소프트웨어 선구자 캠프(IMSTA Software Pioneer Camp)를 개최한다. 이 캠프에서는 오디오 소프트웨어존 내에서 고급 오디오 소프트웨어와 첨단 운영 개념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PLSS에서는 매우 다양한 교육과 훈련 활동도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활동에는 전문 오디오 기술 노하우를 공유하는 양질의 지식 교류 플랫폼인 VPLT 훈련 강좌, 생명을 우선시하며 무대의 안전 인식에 초점을 맞추는 Event Safety Alliance (ESA) 훈련 등이 있다.

PLSS는 총 45,000㎡가 넘는 박람회 전시면적을 바탕으로, 10개가 넘는 테마 행사와 50명이 넘는 확정된 연설자를 선보일 예정이다. PLSS는 전문 오디오 및 시간 기술 산업에서 중요한 국제 플랫폼이다. dB Technologies, GIS, Harman, ITC 및 YAMAHA를 포함해 수많은 주요 국제 브랜드가 PLSS에서 두각을 나타낼 예정이다. 올해 전시에는 600개가 넘는 오디오-시각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PLSS는 현재 사전 등록을 접수 중이며, 웹사이트 www.prolightsound.com에서 등록할 수 있다. 2019년 9월 15일까지 사전 등록을 완료하면, 역시 Shanghai Intex Exhibition Co., Ltd.가 조직하고, PLSS 2019와 병행해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악기 박람회인 Music China 2019에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문의: Ms. Leona Li, +86(0)21-6295-1400,liqiong@shanghai-intex.com.

출처: Shanghai Intex Exhibition Co., Lt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