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업체 한섬의 남성복 브랜드 타임옴므는 16일 스포츠 캐주얼 라인 '다이나믹스'와 12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다이나믹스 라인은 운동복과 일상복을 구분하지 않는 '애슬레저' 콘셉트를 적용했으며, 타임옴므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기능성 소재와 스포티한 디자인을 채택했다고 타임옴므는 설명했다.
신규 라인을 위한 별도의 로고도 개발하는 등 프리미엄 제품으로서 정체성을 부여했다.
가을 시즌용 점퍼와 바지, 티셔츠, 스니커즈, 아우터, 니트 등 12개 신제품을 시작으로 다음 달 11개 모델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타임옴므 관계자는 "앞으로도 타임옴므가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에 맞춰 다양한 종류의 상품 라인을 꾸준히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