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차 협력 통해 국제 공공복지를 촉진
(콜롬보, 스리랑카 2019년 9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Kweichow Moutai 그룹과 청년들이 운영하는 국제 자원봉사단체 AIESEC 스리랑카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YouthSpeak 포럼이 이달 11일에 스리랑카 콜롬보의 Lighthouse Auditorium에서 개최됐다. Moutai가 이 행사를 공동 개최한 이유는 "대기업에는 큰 책임이 따른다(Large Enterprises Having Great Responsibilities)"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감을 시행하고, 국제 공공복지에 진취적으로 헌신하기 위해서다. 이를 통해 중국 국가 브랜드의 국제 이미지를 개선하는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
이날 오전, Moutai와 AIESEC 스리랑카가 콜롬보의 Attidiya 조류보호구에서 공동으로 식목 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Lakshman Kadirgamar Institute에서는 YouthSpeak 포럼 기자 회견을 공동으로 개최해 스리랑카 국민과 유명 지역 매체의 관심을 받았다.
오후에 열린 YouthSpeak 포럼에서는 스리랑카에 주재하는 UN 대표와 지역의 청년 대표들이 기조연설을 했다. 그 후에는 청년 참가자들이 스리랑카의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계획을 제안했다. 이들은 기업으로서 사회에 책임을 지고, 지속가능한 발전에 헌신하는 Moutai가 스리랑카 청년들에게 큰 영감이 됐다고 언급했다.
Kweichow Moutai 그룹은 지역 청년들과 연락하고 상호작용함으로써 이 포럼을 개최했고, 이를 통해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지속가능한 발전 목표를 실현하도록 촉구했다. 한편, Moutai는 중국 국가 브랜드로서 사회적 책임감을 진다는 국제적인 이미지를 구축한 고전적인 본보기가 됐다.
출처: Moutai Group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