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NEXCOM의 NSA7146, vCDN용 인텔 선별 솔루션으로 인증

입력 2019-10-14 17:25  

[PRNewswire] NEXCOM의 NSA7146, vCDN용 인텔 선별 솔루션으로 인증

(타이베이 2019년 10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NEXCOM이 자사가 최근에 받은 NFVI용 인텔 인증에 이어, 자사의 NSA 7146 데이터 센터 장치가 vCDN(Visual Cloud Delivery Network)[http://www.nexcom.com/Products/network-and-communication-solutions/cyber-security-solutions/rackmount-x86-based-performance-appliance ])용 인텔 선별 솔루션 인증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 확장성 기술은 최고의 처리량과 일관된 지연시간, 그리고 더욱 낮은 전력 소비량을 통해 시간과 비용을 줄여준다.

vCDN용 인텔 선별 솔루션인 NSA 7146은 성능이 높고, 비용 효율적인 차세대 CDN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어 CommSPs 신뢰를 보장한다. NSA7146은 2세대 인텔 제온(R) 골드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하며, NGINX와 ATS(Apache Traffic Server) 같은 가장 흔한 개방 소스 CDN 캐싱 프레임워크를 통합하는 최적화된 하드웨어 설계를 이용한다. NSA7146은 IP HTTP/HTTPs 처리, 영상 변환 부호화 및 영상 배포 부문에서 우수한 미디어 변환 부호화 성능을 제공하고자 FFmpeg, Media Service Studio 및 Scalable Video Technology 같은 개방 소스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통합한다.

고객이 일관된 실시간 콘텐츠를 원하는 만큼, NSA 7146은 SSD 데이터 센터 패밀리, QAT 및 이더넷 700 시리즈 네트워크 어댑터를 비롯해 NUMA(non-uniform memory access) 균형 I/O까지 포함하는 여러 인텔 기술을 통해 처리량이 높고, 지연 시간이 낮은 CDN 서버를 보장한다. 이 솔루션은 라이브 스트리밍, 라이브 변환 부호화 및 VOD 용도에 최적화됐으며, 고객이 손쉽게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도록 지원한다.

Network and Communication Solutions 그룹 ODM 사업 VP Allan Chiu는 "보고서에 따르면, 2024년에는 영상이 전체 모바일 데이터 트래픽 중 약 74%를 차지할 전망이라고 한다"라며 "5G 망이 발전함에 따라, 지연 시간이 낮고 더 훌륭한 영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CDN 설치 수요가 발생할 것이다. 자사는 고객이 5G 세상에서 CDN 기반시설을 구축하도록 지원하고자 vCDN용으로 인증받은 인텔 선별 솔루션 NSA7146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NEXCOM 소개:
1992년에 설립된 NEXCOM은 타이베이에 본사가 위치한다. 다양한 역량을 통합하는 NEXCOM은 NCS(Network and Communication Solutions) 사업을 포함해 6개의 글로벌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NCS는 고성능 컴퓨팅과 네트워크 기술에 초점을 맞추며, 고객의 네트워크 기반시설 구축을 지원하는 데 전념한다. NCS의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은 CDN, UTM, 사이버 보안 장치[http://www.nexcom.com/Products/network-and-communication-solutions/cyber-security-solutions/rackmount-x86-based-performance-appliance ], 부하 분산 장치, 라우터, SD-WAN 및 기타 네트워크 용도에서 광범위하게 채택되고 있다.

출처: NEXCOM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