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선선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는 주말을 맞아 주요 백화점들은 26∼27일 골프 관련 상품과 가을·겨울 옷을 할인한다.
모피와 가구 제품 할인전도 이어진다.
◇ 롯데백화점 = 소공동 본점에서는 29일까지 마루망, 젝시오, 혼마 등 인기 골프 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를 열고 골프채 등을 할인한다.
잠실점에서는 27일까지 창립기념 행사를 열고 겨울 골프 웨어를 최대 80% 할인한다.
또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상품은 최대 40%, 남성 정장 브랜드 '빨질레리'와 '킨록앤더슨'은 최대 70% 할인한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27일까지 전 점에서 골든위크 행사를 열고 400여개 브랜드 제품을 기존 아웃렛 가격에서 추가로 할인해준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 본점에서는 27일까지 해외패션 특별전을 열고 끌로에와 쥬세페자노티 등 10여개 브랜드 이월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무역센터점에서는 이 기간 나뚜지, 디사모빌리 등 10여개 가구 브랜드 이월 상품을 60% 할인한다.
판교점에서는 시스템·시스템옴므 팝업스토어를 열고 파리 패션위크에서 공개했던 신제품을 판매하고 중동점에서는 진도모피와 근화모피, 성진모피 등 10여개 모피 브랜드 이월 상품을 60% 할인한다.
◇ 신세계백화점 = 강남점에서는 27일까지 '맨즈 컨템포러리 특집' 행사를 열고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스, 울리치, 발란트 등 다양한 디자이너 브랜드의 패션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경기점에서는 27일까지 보브와 지컷, 톰보이 등 14개 영캐주얼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