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준억 기자 = LG전자[066570]는 4일 세계 첫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를 알리기 위해 이날부터 24일까지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응모는 LG전자 홈브루 이벤트 페이지(http://www.lghomebrewevent.co.kr)에서 간단한 개인정보와 SNS 계정,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50명을 선정해 다음 달 초부터 제품을 제공하며 체험단은 약 5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 후기를 남기는 것을 포함해 모든 미션을 마친 최우수 사용자 10명에게는 LG 홈브루를, 나머지 40명에게는 LG V50S ThinQ, 미니빔(모델명: PH130)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LG 홈브루는 캡슐과 물을 넣으면 발효부터 숙성, 보관까지 맥주 제조 과정을 자동으로 진행해 2∼3주 만에 5ℓ를 만들 수 있다.
justdus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