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 인기 자체브랜드(PB) 상품이 광고 플랫폼으로 변신한다.
편의점 GS25는 자체브랜드 상품인 '유어스인생라면' 상품명을 '돈벌라면'으로 변경하고 용기에 '삼성증권 네이버페이 투자 통장' 광고를 싣는다고 6일 밝혔다.
라면에 포함된 스프 이름도 국내주식건더기스프, 해외주식분말스프, 펀드별첨스프로 붙였다. 이 상품은 7일부터 22만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GS25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총 3천만원 규모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제공한다.
GS25가 이런 광고를 제품에 싣는 대신 네이버페이도 배너 광고 등을 통해 '돈벌라면' 출시를 알린다.
GS25는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젊은 고객들이 온라인 금융거래도 활발히 이용하는 점을 고려해 새로운 개념의 사업 제휴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eshiny@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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