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정윤주 기자 = 라인게임즈는 21일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엑소스 히어로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RPG 게임 개발 회사 우주(Oozoo)가 개발하고 라인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는 200여 종의 캐릭터를 모을 수 있고, 모험담 스토리를 중심으로 유저 간 대결, 미니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테일즈위버', '디제이 맥스(DJ MAX)' 등 게임 작곡가로 유명한 ESTi (박진배) 작곡가가 게임 OST를 작곡했고, 반도네오니스트 고상지 씨가 연주에 참여했다. 유명 성우진도 대사 녹음에 참여했다.
개발사 우주의 특징인 파스텔톤 풍의 비주얼을 강조한 3D 그래픽 화면도 엑소스 히어로즈의 특징이다.
라인게임즈는 게임 출시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접속일에 따라 '제스'나 '강화 정령' 등을 지급하고, 27일까지 게임 내 3단계 도전과제를 완수한 이용자에게 주인공 '제온'의 전용 코스튬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가 계정을 만든 날부터 14일간 참여할 수 있는 '엑소스 페스타' 이벤트와 레벨 55를 달성한 이용자에게 '제스' 1만1천100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연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과 이벤트 정보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ng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