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아있는 토양에 대한 주의를 환기시키는 포럼
(파리 2019년 11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모에헤네시, 2020년 2월 10일~12일에 개최되는 Vinexpo Paris에 독특하고 획기적인 차원의 참여 발표
멀티미디어 보도자료를 보려면: https://www.multivu.com/players/uk/8655151-moet-hennessy-vinexpo-mindful-forum/.
모에헤네시는 사상 최초로 파리에서 열리는 이 이벤트에 참여함은 물론, 더욱 중요하게도, 자체 공간을 와인 제조의 미래를 고려해보는 하나의 무대가 될 광장으로 전담 사용하도록 제공한다. 모에헤네시는 최초로 국제 전문가와 함께 하는 지속가능한 개발에 대해 발표한다. 3 년 동안 일련의 간결한 토의, 토론 및 질의가 진행되어 다음 세대들에게 더욱 건강하고 보존된 땅을 물려주는 것에 대한 이해와 상상을 돕는다.
환경문제에 대한 토론 시리즈
지식과 최고 실무 경청 및 공유, 새로운 세대와의 교류 및 새로운 행동에 대한 동기 부여.
이 이벤트가 진행되는 3일 동안 모에헤네시는 투명성, 적절성 및 실용성으로 와인과 스피릿 업계가 당면한 문제들을 처리하는 토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기후변화에 적응하면서 생산을 유지하는 방법은?
가장 값진 자원인 살아 있는 토양을 보존하기 위해 우리의 산업에서 취할 수 있는 선택은?
기술적 혁신으로 새롭고 지속가능한 농업의 성공을 이룰 수 있는가?
특히 와인과 스피릿 산업이 기후변화와 생물다양성의 손실에 따른 영향을 받는 이유는?
모에헤네시 메종 내부의 스페셜리스트들, 전 세계 전문가들과 Vinexpo에 참석한 사람들이 이러한 질문들을 놓고 개방적이고 역동적인 형식으로 토론을 벌인다. 즉, 일련의 토론이 30분간 지속된 후 10분간 질의와 응답이 이어진다.
이 콘퍼런스는 모에헤네시 메종의 뛰어난 제품의 테이스팅 및 마스터 클라스에 전담 배정된 공유의 순간 사이사이에 배치된다.
지속가능한 개발, 모에헤네시의 뿌리 깊은 공약
오랜 세월 동안 모에헤네시의 각 메종은 지속가능한 개발을 위한 경로를 걸어 왔다. 모에헤네시는 5년 전 모든 메종의 인원들을 모아 포도 재배 위원회에 공통 프로젝트를 구축하기로 결정했다. 40명 이상의 개인들이 모여 전 세계 메종으로부터 배운 수완을 공유할 수 있도록 조율했다. 이 작업은 환경친화적인 장비에 대한 상당한 투자, 농부와 와인 제조자들을 위한 신기술 교육, 책임 있는 포도재배 인증 확보 지원 및 지식 전파와 미래 세대에게 살아 있는 토양을 물려주기 위한 과학 및 대학교 프로젝트 지원 등의 구체적인 행동으로 이어졌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34653/Vinexpo_Vineyard.jpg
Moet Hennessy at Vinexpo: A Mindful Forum on Living Soils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34652/Moet_Hennessy_Logo.jpg
Moet Hennessy Logo
언론 문의:
Chrystel BROSSETTE
cbrossette@moethennessy.com
출처: 모에헤네시(Moet Hennessy)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