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하이크비전, 판다 관찰 위해 모스크바 동물원에 고해상도 카메라 제공

입력 2019-11-29 15:40  

[PRNewswire] 하이크비전, 판다 관찰 위해 모스크바 동물원에 고해상도 카메라 제공

(항저우, 중국 2019년 11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혁신적인 영상 보안 제품과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 하이크비전(Hikvision)이 자이언트 판다의 관찰과 연구를 위해 모스크바 동물원에 20대의 카메라를 후원하는 영광을 얻었다. 이달 21일 모스크바 동물원에서 기증식이 개최됐다. 모스크바 동물원의 Svetlana Akulova 원장과 하이크비전 러시아 및 CIS 사장 Libbo Feng이 기자 회견에 참석하고, 판다를 직접 만났다.

6개월 전 두 마리의 판다 Dingding과 Ruyi가 모스크바 동물원으로 왔다. 현재 이 두 마리의 판다는 매우 잘 자라고 있으며, 새로운 집에 완전히 적응했다. 이 두 마리의 판다는 사육사의 보살핌을 받을 뿐만 아니라 수천 명의 러시아인의 사랑도 받고 있다. 매일 많은 수의 방문객이 이들 판다를 보러 동물원을 찾는다. 모스크바 동물원은 판다 애호가의 편의를 위해 판다를 지켜볼 수 있는 온라인 방송도 시작했다.

Svetlana Akulova 원장은 "7월에 시작된 온라인 방송의 시청자 수가 거의 100만 명을 기록했고, 그 시청자 수는 매일 증가하고 있다"라며 "그러나 그 전에 설치된 카메라는 야간에 고해상도 영상과 컬러 이미지를 제공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는 "오늘 하이크비전 동료들의 기부 덕분에 야간에도 고해상도 영상과 컬러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면서 "이미 기존 카메라 몇 대를 새 카메라로 교체했다. 모스크바 동물원을 찾는 방문객들뿐만 아니라 전 세계 인터넷 관객도 우리 동물원의 귀여운 판다 Dingding과 Ruyi를 야간에도 잘 볼 수 있게 됐다. 이런 기회를 준 중국 파트너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언급했다.

그녀에 따르면, 새 카메라를 통해 동물학자들이 야간에 판다를 관찰하고, 판다의 행동 변화를 기록할 수 있게 됐다고 한다. 이는 독특한 판다 종의 연구, 보존 및 번식에 있어 큰 의미를 지닌다.

기증식의 일환으로 사육사가 판다를 검사하는 모습을 라이브 방송으로 공개했다. 전 세계 사람들은 Ruyi가 익살맞게 체중계에 올라가 몸무게를 측정하고, 신체검사를 위해 이빨을 드러내며, 혈액 채취를 위해 겁도 없이 발을 내뻗는 모습을 지켜봤다. 이 모든 귀여운 장면을 온라인에서 볼 수 있다.

Libbo Feng 대표는 "자이언트 판다는 매우 우호적이고 평화로운 동물"이라며 "자이언트 판다는 중국의 주요 상징 중 하나이며, 종종 신뢰, 온화함 및 조화를 연상시킨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 사업을 하면서 이와 같은 가치를 발전시키는 데 전념한다"라며 "방송을 조직하는 데 일조한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 Trassir와 함께, 자이언트 판다 Ruyi와 Dingding을 알아갈 기회를 많은 사람에게 제공하고, 업계를 주도하는 자사의 기술을 통해 자이언트 판다를 보호하는 데 일조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모스크바 동물원에 설치된 카메라 중에는 첨단 ColorVu 카메라도 있다. 이 혁신 기술 덕분에 전 세계 판다 애호가들은 하루 24시간 내내 온라인에서 고해상도 및 컬러 화면으로 판다를 지켜볼 수 있다. 이제 방문객들은 판다의 야간 활동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게 될 것이다.

하이크비전은 환경 보호에 전념하며, 희귀 동물을 보호하는 국제 프로젝트와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지지한다. 하이크비전은 환경 연구, 환경 프로젝트 및 풍부한 생물 다양성을 지원하고자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이용한다. 올해 아무르 지역의 황새[https://www.hikvision.com/en/newsroom/latest-news/2019/hikvision-cameras-help-wwf-russia-observe-the-hatching-of-endang0/] 둥지에 하이크비전 카메라를 설치했다. 황새는 러시아 극동 지역에서 가장 희귀한 조류 중 하나다. 조류학자와 온라인 시청자들은 이 카메라 덕분에 14마리 황새가 태어나는 장면과 첫 비행을 하던 순간을 지켜볼 수 있었다.

하이크비전(Hikvision) 소개
하이크비전은 보안 제품과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이다. 광범위하고 고도로 숙련된 R&D팀을 보유한 하이크비전은 다양한 버티컬 시장을 위한 포괄적이고 완전한 제품과 솔루션 라인을 제조한다. 하이크비전은 장기 비전을 실현하고자 보안 산업 외에도 스마트 홈 기술, 산업 자동화 및 자동차 전자 산업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하이크비전 제품은 최종 사용자를 위한 강력한 사업 정보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더욱 효율적인 운영과 더 큰 상업적 성공을 지원한다. 또한, 최고 품질과 안전성을 자랑하는 제품을 만드는 데 전념하는 하이크비전은 파트너들이 하이크비전 사이버보안 센터를 포함해 자사가 제공하는 수많은 사이버 보안 자원을 이용하도록 권장한다. 추가 정보는 www.hikvision.com을 참조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1127/2655522-1
판다 플래카드

출처: 하이크비전(Hikvisio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