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030200]는 3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올해 초 도입한 '100100 케어' 프로그램으로 '고객 가치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100100 케어' 프로그램은 KT에 새로 가입한 고객이 가입 후 100일 동안 ARS를 거치지 않고 상담사에게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2019-12-03 17:50
[게시판] KT, 한국의 경영대상서 '고객가치 최우수 기업' 선정
[게시판] KT, 한국의 경영대상서 '고객가치 최우수 기업' 선정
▲ KT[030200]는 3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올해 초 도입한 '100100 케어' 프로그램으로 '고객 가치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100100 케어' 프로그램은 KT에 새로 가입한 고객이 가입 후 100일 동안 ARS를 거치지 않고 상담사에게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