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KT, 한국의 경영대상서 '고객가치 최우수 기업' 선정

입력 2019-12-03 17:50  

[게시판] KT, 한국의 경영대상서 '고객가치 최우수 기업' 선정


▲ KT[030200]는 3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올해 초 도입한 '100100 케어' 프로그램으로 '고객 가치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100100 케어' 프로그램은 KT에 새로 가입한 고객이 가입 후 100일 동안 ARS를 거치지 않고 상담사에게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