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inhua Silk Road 발표
(베이징 2019년 12월 4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 가전제품 대기업 하이얼이 11월 16일 라호르 시내에 위치한 자사의 스마트홈 매장에서 무료 현장 서비스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날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하이얼의 현장 서비스를 무료로 즐길 수 있었다.
4월부터 영업을 시작한 230㎡ 면적의 하이얼 스마트 홈(Haier Smart Home)은 하이얼이 파키스탄에 설립한 동종 최초의 매장이다. 이 매장은 고급 스마트 가전제품을 전시할 뿐만 아니라, 스마트 주방과 스마트 거실 같은 쌍방향 시나리오도 선보인다.
하이얼 스마트 홈 책임자 Abdul Wahid에 따르면, 하이얼은 스마트 홈을 설립함으로써 인간-기계 상호작용을 통해 파키스탄 고객의 삶을 더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개선하고자 하는 목표를 세웠다고 한다.
Haier Pakistan (Pvt) Limited (Haier Pakistan)는 2018년에 스마트 가전제품 사업으로의 전환을 시작했다. Shah Faisal Afridi 대표에 따르면, Haier Pakistan은 지금까지 스마트 에어컨과 스마트 TV를 포함한 여러 스마트 제품을 출시했으며, 파키스탄 가전제품 시장에서 30%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굉장한 브랜딩과 제품 성과를 올렸다고 한다.
Haier Pakistan 마케팅 책임자 Zhou Jianying에 따르면, Haier Pakistan은 이 지역에서 앞으로 네 개의 하이얼 스마트 홈을 설립하고, 2020년에 300곳의 하이얼 스마트 서비스센터를 업그레이드함으로써 고객에게 더욱 독특한 스마트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하이얼은 파키스탄 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중국 가전제품 브랜드 중 하나로, 2002년 파키스탄에 자사의 첫 공장을 설립했다. 그동안 하이얼은 파키스탄에 미화 5억 달러를 투자했고, 1천만 개가 넘는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했으며, 지역 주민을 위해 매년 10,000개가 넘는 일자리를 창출했다. Afridi 대표에 따르면, 하이얼은 파키스탄 가전제품 시장에서 1위 브랜드로 성장했다고 한다.
그는 Haier Pakistan이 사업 성공 이상을 추구하면서, 파키스탄 가전제품 산업의 향상과 발전을 추진했다고 덧붙였다. 한 예로, 하이얼은 지역 산업의 전반적인 경영 수준을 높이는 데 일조하는 자사의 경영 방식을 도입하는 한편, 파키스탄 가전제품 산업에 환경친화적인 기술 적용을 도모했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09715.html
출처: Xinhua Silk Road Information Service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