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온라인 전용 아동복 브랜드 '로꼬모' 출시

입력 2019-12-10 10:14  

이랜드월드, 온라인 전용 아동복 브랜드 '로꼬모'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이랜드월드는 온라인 판매 전용 아동복 브랜드 '로꼬모'(rocomo)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스페인어로 '자장자장 꼬마야'라는 의미를 가진 로꼬모는 이랜드월드 내 아기가 있는 직원들로 팀을 구성해 10개월 프로젝트를 거쳐 만든 만든 브랜드다.
대표 상품으로는 '상하의 파자마', '솔리드 내의세트', '샤자수 디테일 원피스', '레깅스코디 샤 스커트' 등이 있다.

로꼬모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이랜드몰에서 첫 선을 보인 뒤 16일 자체 온라인몰을 열 계획이다.
로꼬모는 이랜드월드의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스파오 매장에 쇼룸 형태로 입점한 뒤 내년부터는 스파오의 외곽형 메가숍에 편집숍 형태로 운영된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