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칙촉 브라우니' 출시 2개월만에 300만봉 판매

입력 2019-12-18 11:12  

롯데 '칙촉 브라우니' 출시 2개월만에 300만봉 판매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롯데제과는 '칙촉 브라우니'가 출시 2개월 만에 300만봉 넘게 팔렸다고 18일 밝혔다.
'칙촉 브라우니'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칙촉' 브랜드 전체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0%가량 늘었다.
'칙촉 브라우니'는 9월 편의점 등에서 출시된 이후 할인점과 기업형 슈퍼마켓(SSM)까지 판로를 확대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수요를 적극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