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장 어려운 임무가 가장 강력한 항공기를 호출
(포틀랜드, 오리건주 2020년 1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적인 유틸리티 항공기 운영사, 정비사, 제조사인 에릭슨인코포레이티드(Erickson Incorporated)는 동사에 대한 전 세계 고객들의 계속적인 믿음을 보여주는 2020년과 2021년 인도분 신규 항공기 주문을 발표한다.
한국산림청(KFS)은 또 하나의 S-64 에어크레인(Air Crane(R)) 헬리콥터를 구매했으며, K9 S-64 기종을 그들의 항공기 편대에 추가 도입할 예정이다. 최근 에릭슨은 K7과 K8 S-64 에어크레인(R) 헬리콥터를 KFS에 인도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2020년에 K9 기종을 인도하게 되면 KFS가 대한민국에서 운용하는 항공기는 7대의 S-64 에어크레인(R) 헬리콥터로 늘어나게 된다.
이외에도, 이탈리아 소방청(VVF)이 두 대의 S-64 항공기 구매를 발표했다. 에릭슨은 S-64F 한 대를 2020년에 두 번째를 2021년에 인도할 계획이다. 이 두 대의 항공기는 VVF를 지원하여 유럽의 소방 및 다목적 긴급 출동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이 주문들은 S-64에 대한 전 세계의 계속적인 수요를 나타내는 것이다.
"KFS와 VVF의 최근 S-64 에어크레인(R) 구매를 통해 동 항공기가 최고의 산림 방재 및 긴급 출동용 기종임을 재확인되었다. 제품 개선과 혁신에 꾸준하게 투자함으로써 고객 확신을 촉진해왔다. 고객들의 핵심 임무를 지원하는 우리의 파트너십을 계속하게 되어 기쁘다." - 저스틴 색스버리, 에어로시스템 세일즈 담당 시니어디렉터
위 아 에릭슨. 테스티드 앤드 트러스티드.(We Are Erickson. Tested & Trusted.)
에릭슨
에릭슨은 세계적인 항공 서비스 제공사로서 국방 및 국가 안보, 제조, 유지보수 및 검사(MRO), 그리고 정부의 대민 서비스 분야에 특화되어 있다. 에릭슨의 제조 및 MRO 서비스에는 우주항공 분야의 주문자상표제조(OEM) 업체들이 필요로 하는 핵심 우주항공 부품의 제조뿐만 아니라 S-64 에어크레인(R) 헬리콥터의 OEM 제조도 들어있다. 상업 항공 서비스로는 동사가 소유 운용하는 S-64 에어크레인(R) 헬리콥터 20대를 운영하여 소방, 전력선 건설, 원목 채벌, HVAC 그리고 오일 가스 분야의 특수 중량화물 기중기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1971년에 설립된 에릭슨은 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에 본사가 있으며 북미, 남미,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과 호주에서 사업장을 유지하고 있다.
당사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ericksoninc.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20468/Erickson_Logo.jpg
Erickson Logo
출처: Erickson Incorporate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