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제1회 소비자보호 연도대상 시상

입력 2020-01-13 16:56  

라이나생명, 제1회 소비자보호 연도대상 시상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라이나생명보험이 13일 제1회 소비자보호 연도대상 시상식을 열고 소비자 보호에 힘쓴 직원들을 치하했다고 밝혔다.
라이나생명은 고객의 목소리(VOC) 체험 활동, 소비자보호 아이디어 제안, 소비자보호 교육 이수, 고객보호 실천 서약 진행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대상 1명, 최우수상 3명, 우수상 5명 등 수상자 9명을 선정했다.
모회사인 시그나그룹의 인터내셔널 마켓 총괄 제이슨 새들러 사장이 직접 시상자로 나섰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고객 심층 이해를 목적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들어보는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며 "이벤트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고객 중심 경영문화로 뿌리내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pseudoj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