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들으며 여행하세요" 이노션, 고속버스 감성창문 캠페인

입력 2020-01-16 09:27  

"음악 들으며 여행하세요" 이노션, 고속버스 감성창문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최재서 기자 = 현대차[005380] 계열 광고회사 이노션[214320] 월드와이드는 여행과 음악을 결합한 '감성창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고속버스 유리창에 가사가 새겨진 '감성존'을 만들어 버스 여행객이 휴대폰으로 QR코드를 찍으면 안테나 소속 가수들의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했다.
캠페인은 이노션과 소속사 안테나, 고속버스회사 금호고속이 함께 기획했으며 지난 15일부터 서울고속버스터미널에서 출발하는 3개 노선(안성·유성·세종) 20대의 버스에서 시범 운영 중이다.
이노션은 3개월의 시범 운영 이후 협의를 통해 버스와 음악을 추가하는 것도 검토할 계획이다.

acui72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