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너구리' 이름 뒤집은 'RtA' 신제품 출시

입력 2020-01-21 14:03  

농심, '너구리' 이름 뒤집은 'RtA' 신제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농심은 21일 라면 브랜드 '너구리'의 한정판 신제품 '앵그리 RtA'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RtA'는 영어권 외국인들이 한글 '너구리'를 뒤집어서 읽으면 'RtA'처럼 보인다고 해서 온라인상에서 퍼진 너구리의 별명이다.
농심은 "소비자들이 붙여준 별칭을 실제 제품에 적용해 친근한 이미지를 심어주려 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너구리보다 더 굵은 면을 쓰고 매운 맛을 약 3배 강화했으며, 해산물 재료 함량도 늘렸다고 농심은 전했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과 안성탕면, 짜파게티 등 장수 브랜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펀(fun) 마케팅을 펼쳐 더 젊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