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롯데면세점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아모레퍼시픽고 손잡고 화장품 브랜드 '시예누'(SIENU.時姸露)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유통사와 화장품 제조사가 개발 단계부터 협업해 단독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면세점 업계에서 처음"이라고 설명했다.
시예누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를 표방하며 세럼, 아이크림, 앰플 등 기능별 제품과 롯데면세점 고객을 위한 전용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은 31일 명동 본점 12층에 시예누 팝업매장을 열고 3월에는 정식 매장을 열 계획이다. 시예누 제품은 명동 본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롯데면세점과 아모레퍼시픽은 중국의 유명인들과 패션·뷰티 분야 왕훙(網紅. 파워블로거)을 활용해 홍보할 예정이다.
또 3월 명동본점에서 열릴 오프닝 행사와 브랜드 론칭쇼 등을 통해 전방위적으로 마케팅을 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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