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클래식, 게임 크리에이터 김블루와 협업…무신사서 '완판'

입력 2020-02-19 18:28   수정 2020-02-19 18:48

밀레클래식, 게임 크리에이터 김블루와 협업…무신사서 '완판'

(서울=연합뉴스) 윤지현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캐주얼 브랜드 '밀레 클래식'이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를 통해 한정으로 내놓은 게임 크리에이터 김블루와의 협업 상품이 하루 만에 매진됐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업 상품은 후드 티셔츠와 스웨트셔츠, 티셔츠 등 총 29종으로, 밀레 클래식을 상징하는 색상인 파란색과 하얀색, 빨간색을 중심으로 김블루의 팬클럽 '뿔몬' 아트 워크가 가미된 것이 특징이다.
이 중 후드티셔츠는 무신사 전체 주문량 1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끌었다고 밀레 관계자는 전했다.
밀레 클래식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젊은 층에 어떻게 다가갈지 확인하는 기회가 됐다"며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협업에 참여한 김블루는 국내 MCN 기업(다중채널 네트워크·유튜버 등에게 방송기획·제작·송출, 프로모션 등을 지원하고 수익을 배분하는 기업)인 샌드박스 네트워크 소속 게임 크리에이터로, 161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yj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