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디지털 ARS' 도입…"대기없이 상담하세요"

입력 2020-02-24 09:59  

롯데카드, '디지털 ARS' 도입…"대기없이 상담하세요"


(서울=연합뉴스) 김연숙 기자 = 롯데카드는 대기할 필요 없이 직접 화면을 보며 쉽고 빠른 상담이 가능한 '디지털 자동응답시스템(ARS)'을 도입했다고 24일 밝혔다.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로, 고객이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면 홈페이지와 연동된 디지털 ARS 페이지로 자동 연결된다.
음성 안내를 들으며 기다릴 필요 없이 고객 스스로 화면을 보면서 원하는 업무를 해결할 수 있다. 기존 ARS에서 상담사 연결 없이는 불가능했던 고객 정보 변경, 카드 발급 등의 서비스도 365일 24시간 처리 가능하다.
noma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