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조정된 일정과 방법으로 새롭게 재탄생한 '2020 OCP 글로벌 서밋'

입력 2020-03-07 11:01  

[PRNewswire] 조정된 일정과 방법으로 새롭게 재탄생한 '2020 OCP 글로벌 서밋'

-- 전 세계에서 보건에 대한 우려가 증가하는 가운데 OCP 글로벌 서밋이 온라인 정상 회담 방식으로 5월 11일 주에 열릴 예정

(오스틴, 텍사스주 2020년 3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컴퓨팅 인프라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효율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하드웨어 기술을 재설계하는 데 중점을 둔 협업 커뮤니티인 OCP(Open Compute Project Foundation, 오픈 컴퓨트 프로젝트 재단[https://www.opencompute.org/ ])가 '2020 OCP 글로벌 서밋(회담)'의 일정과 방법을 조정해 5월 11일 주에 가상(온라인) 이벤트 포맷으로 개최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번 결정은 코비드-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및 관련 여행 제한 조치들과 관련해 증가하는 글로벌 보건 위기로 인해 내려진 결정이다. 가상으로 글로벌 서밋을 개최함으로써, OCP는 참석자, 전시자, 스폰서들의 건강을 잠재적 위협으로부터 보호하면서 서밋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전 세계 어디서든지 참여할 수 있는 풍부하고 인터랙티브한 경험이 될 OCP 가상 글로벌 서밋은, 기조연설 세션, 경영진 트랙, 엑스포 홀 회담이 있는 엑스포 홀(Expo Hall), 엔지니어링 워크숍, OCP 경험 센터(OCP Experience Center) 및 OCP 미래 기술 심포지엄(OCP Future Technologies Symposium)을 포함하는 글로벌 서밋의 모든 주요 구성요소들을 포함할 예정이다. 이러한 포맷을 활용하면, Q&A(질의응답), 패널 토론, 라이브 채팅, 그리고 사람들이 OCP 글로벌 서밋을 통해 기대하는 주요 요소들과의 일대일 연결 기능이 향상되기 때문에 보다 많은 청중에게 도달할 수 있게 된다.

"이번 글로벌 서밋의 일정을 조정하고 가상 이벤트 형식으로 개최하기로 한 것은 결코 쉬운 결정이 아니었다" 면서 "궁극적으로, 이것이 우리 커뮤니티를 위한 최선의 결정이라고 생각했다. 이번 결정을 통해, 현장에서 발생했을 모든 중요한 네트워킹과 교육들을 훨씬 편리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누릴 수 있게 될 것이다. 우리 회원들과 커뮤니티 리더들이 이번 이벤트에 쏟은 노력을 헛되이 하지 않고 충분히 활용하고 OCP의 사명을 멈추지 않고 지속 수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OCP의 CTO인 빌 카터(Bill Carter)는 전했다.

OCP는 스폰서들이 이번 이벤트에 쏟았던 노력이 추가 비용 없이 잘 적용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고 이번 온라인 이벤트에 드는 추가 비용은 OCP가 부담한다.

5월 11일 주에 개최되는 OCP 가상 글로벌 서밋(OCP Virtual Global Summit)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해당 웹페이지(www.opencompute.org)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OCP(Open Compute Project Foundation, 오픈 컴퓨트 프로젝트 재단)
OCP(The Open Compute Project Foundation)은 2011년 오픈 소스와 오픈 협업의 이점을 하드웨어에 적용하고, 데이터 센터의 네트워킹 장비, 범용 및 GPU 서버, 스토리지 장치 및 어플라이언스, 스케일러블 랙 설계의 근처 및 주위 혁신 속도를 빠르게 향상시키려는 사명으로 시작되었다. OCP의 협업 모델은, 데이터 센터를 넘어서 적용되며 통신 산업& EDGE인프라스트럭처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www.opencompute.or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18821/OCP_Logo.jpg
Open Compute Project Foundation (OCP)

출처: 오픈 컴퓨트 프로젝트 재단(Open Compute Project Foundatio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