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그리스 기업, 코로나19에 민감한 제품의 국제적인 가용성 문제 해결

입력 2020-03-17 09:1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PRNewswire] 그리스 기업, 코로나19에 민감한 제품의 국제적인 가용성 문제 해결

-- 기술 업체 Convert Group, 전 세계적으로 이 솔루션을 시행 중

(아테네 2020년 3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그리스는 역사상 가장 깊고 타격이 컸던 불황 중 하나에서 회복한 작은 국가지만, 데이터, 분석학 및 암호화 인재들이 매우 뛰어나다. 그리스의 기술 업체 Convert Group[https://convertgroup.com/?utm_source=newsletter&utm_medium=PR&utm_campaign=Convert_Group_COVID19_ ]이 코로나19에 대한 소매 과잉 반응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공개했다. 바로 온라인 약국과 온라인 식료품점에서 코로나19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제품의 가용성과 가격 변동을 보여주는 앱을 공개한 것이다. Convert Group의 플랫폼은 다양한 초대형 다국적 소비자 건강관리 및 FMCG 기업 15곳 중 10곳과 손을 잡고 이탈리아, 스페인 및 그리스에서 이미 성공리에 시행됐다. 해당 기업에는 RB (Dettol), 존슨&존슨, GSK, Henkel, Bayer, 유니레버, Beiersdorf, Barilla, Abbott, P&G, 로레알, 네슬레, FrieslandCampina, Colgate Palmolive, 코카콜라 등이 있다. 오늘 Convert Group은 더 많은 제조업체가 자사의 디지털 선반 존재감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서비스로서의 기업 소프트웨어(Enterprise Software-as-a-Service) 모델에 따라 자사의 기반시설을 전 세계적으로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Convert Group의 인공 지능과 머신 러닝 알고리듬이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하기 때문에 Convert Group의 출시 접근법을 설치하는 데에는 5일밖에 걸리지 않는다.

Convert Group CEO 겸 설립자 Panayotis Gezerlis는 "2020년 닐슨 자료[https://www.nielsen.com/wp-content/uploads/sites/3/2019/04/future-opportunities-in-fmcg-ecommerce-1.pdf ]에 따르면, 세계 FMCG 및 소비자 건강관리 전자상거래 시장의 규모가 2,800억 유로에 달한다고 한다"라며 "요즘 소독제와 마스크 같은 코로나19 관련 제품에 대한 수요는 매주 2,000% 이상, 스파게티, 쌀 및 위생 제품에 대한 수요는 100% 이상, 식품 보충제와 비타민에 대한 수요는 약 50%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의 파트너이자 부CEO 겸 제품 혁신 이사인 Elena Chailazopoulou는 "FMCG 및 소비자 건강관리 제품 제조사는 오늘날 자사의 디지털 선반 존재감, 제품 가용성 및 매진 가격을 모니터링하는 데 큰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라며 "전 세계적으로 온라인 구매가 폭발하고 있으며, 그에 따라 코로나19와 싸우는 국제 사회는 재고가 없고, 바가지 가격이 성행하는 매우 힘든 상황에 직면했다. 이탈리아, 스페인 및 그리스에서 성공적인 출시 후, 전 세계 제조업체에 자사의 입증된 기술을 제공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Convert Group은 9개국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벤처 자금 기업과 개인 투자자의 지원으로 원대한 성장 계획에 따라 유럽, 아시아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북미에서 더 많은 국가로 확장하고 있다. Convert Group은 재능있는 데이터 과학자, 엔지니어, 컨설턴트 및 애널리스트 45명으로 구성된 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eRetail Audit[https://convertgroup.com/for-consumer-goods/?utm_source=newsletter&utm_medium=PR&utm_campaign=Convert_Group_COVID19_#intelligence_section ] 및 eRetail Content[https://convertgroup.com/for-consumer-goods/?utm_source=newsletter&utm_medium=PR&utm_campaign=Convert_Group_COVID19_#ecommerce_section ] 플랫폼으로 전자상거래 및 옴니 채널 소매의 수많은 전선에서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134172/Convert_Group_Global_PR.jpg
Convert Group Data Engineers and Scientists Working at their HQ in Athens, Greece.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134173/Convert_Group_Logo.jpg
Convert Group logo

보도자료 문의
Convert Group
Labrini Bena
Communications & PR
전화: +30-215-215-0532
이메일: lbena@convertgroup.com

출처: Convert Group



Greek Company Solves the Global Issue of Availability of COVID-19 Sensitive Products in Online Pharmacies and Groceries

-- The Solution is being Implemented Globally by Technology Firm Convert Group

ATHENS, March 16, 2020 /PRNewswire/ -- Coming from a small country bouncing back from one of the deepest and most draining recessions in history, where data, analytics & coding talent is nonetheless extremely strong, Convert Group [https://convertgroup.com/?utm_source=newsletter&utm_medium=PR&utm_campaign=Convert_Group_COVID19_ ], a Greek technology firm, is unveiling a solution for one of the most important challenges of the COVID-19 retail hysteria: availability and price fluctuations of COVID-19 sensitive products in Online Pharmacies & Online Groceries. Convert Group's platforms have already been implemented with tremendous success in Italy, Spain and Greece in partnership with 10 out of the 15 biggest multinational Consumer Healthcare and FMCG firms such as RB (Dettol), Johnson & Johnson, GSK, Henkel, Bayer, Unilever, Beiersdorf, Barilla, Abbott, P&G, L'Oreal, Nestle, FrieslandCampina, Colgate Palmolive, The Coca-Cola Company and others. And today, the firm announced opening their infrastructure globally under an Enterprise Software-as-a-Service model for more manufacturers to gain visibility on their digital shelf presence. Convert Group's go-to-market approach only requires 5 days of setup as their Artificial Intelligence and Machine Learning algorithms do most of the work.

"The global FMCG & Consumer Healthcare eCommerce market is valued at €280B for 2020 according to Nielsen [https://www.nielsen.com/wp-content/uploads/sites/3/2019/04/future-opportunities-in-fmcg-ecommerce-1.pdf ]," comments Panayotis Gezerlis, CEO and founder of Convert Group. "Today we are seeing uplifts in demand of more than 2.000% per week in COVID-19 related products such as Antiseptics and Masks, more than 100% in spaghetti, rice and hygiene products and about 50% in food supplements and vitamins" His partner Elena Chailazopoulou, Deputy CEO & Director of Product Innovation, adds: "Manufacturers of FMCG & Consumer Healthcare products today face huge challenges in monitoring their digital shelf presence, product availability and sell-out pricing. Online purchases are skyrocketing around the world and that leads to stock-outs and price gouging which is extremely painful for the global communities in their fight against COVID-19. We are extremely pleased to offer our proven technology to Manufacturers around the world, following our successful rollout in Italy, Spain & Greece."

Convert Group operates projects in 9 countries and is expanding in more countries in Europe, Asia-Pacific, Latin America & North America in a tremendous growth plan, supported by venture capital firms and private investors. They have a team of 45 talented data scientists, engineers, consultants & analysts, innovating on many fronts in eCommerce & omni-channel retail with their eRetail Audit [https://convertgroup.com/for-consumer-goods/?utm_source=newsletter&utm_medium=PR&utm_campaign=Convert_Group_COVID19_#intelligence_section ] & eRetail Content [https://convertgroup.com/for-consumer-goods/?utm_source=newsletter&utm_medium=PR&utm_campaign=Convert_Group_COVID19_#ecommerce_section ] platforms.

Photo - https://mma.prnewswire.com/media/1134172/Convert_Group_Global_PR.jpg
Convert Group Data Engineers and Scientists Working at their HQ in Athens, Greece.

Logo - https://mma.prnewswire.com/media/1134173/Convert_Group_Logo.jpg
Convert Group logo

Press contact
Convert Group
Labrini Bena
Communications & PR
T: +30-215-215-0532
Email: lbena@convertgroup.com

Source: Convert Group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