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1:1 고객 상담 서비스 '엑스퍼트 오피셜' 출시

입력 2020-04-03 10:29  

네이버, 1:1 고객 상담 서비스 '엑스퍼트 오피셜' 출시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네이버는 1:1 고객 상담 문의 서비스 '지식인 엑스퍼트 오피셜'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기업·공공기관·단체 등이 사용자와 1:1 비공개 상담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텍스트·이미지·동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로 폭넓게 소통할 수 있고, 실시간 상담으로 고객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다고 네이버는 소개했다.
네이버 고객센터가 8일 이 서비스를 처음 도입한다.
강춘식 리더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언택트(비접촉) 문화가 확산하는 가운데 이 서비스가 기존 전화상담 중심의 고객센터 업무를 디지털화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ljungber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