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 "고객들 비대면 선호…룸서비스 40% 증가"

입력 2020-04-16 09:33  

제주신라 "고객들 비대면 선호…룸서비스 40% 증가"

(서울=연합뉴스) 윤지현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확산하면서 호텔 룸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제주신라호텔은 지난달 호텔 내 룸서비스 주문량이 전월인 2월에 비해 40%가량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은 이러한 수요에 맞춰 건강식 룸서비스 메뉴를 추가하기로 했다.
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이 늘었다"며 "특히 산이나 바다 전망의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객실에서 식사를 즐기는 경우가 많다"고 설명했다.

yj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