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과 함께 다음 달 31일까지 1030세대를 겨냥해 쇼핑 이벤트를 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기간 멜론 내 이벤트 페이지에는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 전용 혜택관이 열린다.
혜택관에선 에스아이빌리지에 입점한 보브, 지컷, 쥬시 꾸뛰르, 스튜디오 톰보이 등 7개 브랜드의 주요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멜론 실버 등급 이상 회원이면 10% 할인도 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멜론의 주요 이용 고객이 10~30대로, 온라인 쇼핑을 좋아한다는 점을 주목해 제휴를 결정했다"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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