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GS25는 하절기를 앞두고 차별화 콘셉트의 아이스 음료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GS25는 커피전문점에서 판매하는 팥빙수라떼와 인절미라떼, 흑임자라떼 등을 파우치 상품으로 제작해 선보인다.
곤약 알갱이가 들어있는 골든키위에이드나 오징어먹물로 색감을 낸 빅블랙레몬에이드 등 이색 상품도 출시한다.
대용량 커피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커피 제품 3종은 1ℓ짜리 대용량으로도 내놓는다.
또 플라스틱 빨대 사용을 줄이기 위해 내달부터 아이스 음료에 동봉된 빨대를 옥수수 소재로 만든 생분해 친환경 빨대로 바꾸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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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24도 하절기에 파우치 음료 매출이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구색을 강화한다.
이마트24는 민생 로스티드 2종을 파우치로 출시하고 원두커피 업체 쟈뎅과 공동기획한 1ℓ짜리 파우치 커피 2종도 내놓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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