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패션 브랜드 닥스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신규 라인 '닥스10'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영국 닥스가 기획한 닥스10은 트렌드에 민감한 25~40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라인이다.
영국 런던 닥스 본사 주소인 '10 올드 본드 스트릿'에서 착안해 닥스10이라는 이름이 나왔다고 LF는 설명했다. 로고도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이 등장하는 우표 모양을 본떠 만들었다.
닥스10의 봄·여름 컬렉션은 비틀스 시대를 배경으로 펑크록과 오토바이를 즐기는 젊은 세대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남성복, 여성복, 골프웨어에서 총 40개 제품으로 출시된다.
남성복 제품은 LF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에서, 여성복과 골프웨어는 전국 브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