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닥스, 밀레니얼 세대 겨냥 '닥스10' 출시

입력 2020-04-24 11:24  

LF 닥스, 밀레니얼 세대 겨냥 '닥스10'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패션 브랜드 닥스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신규 라인 '닥스10'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영국 닥스가 기획한 닥스10은 트렌드에 민감한 25~40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라인이다.
영국 런던 닥스 본사 주소인 '10 올드 본드 스트릿'에서 착안해 닥스10이라는 이름이 나왔다고 LF는 설명했다. 로고도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이 등장하는 우표 모양을 본떠 만들었다.
닥스10의 봄·여름 컬렉션은 비틀스 시대를 배경으로 펑크록과 오토바이를 즐기는 젊은 세대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남성복, 여성복, 골프웨어에서 총 40개 제품으로 출시된다.
남성복 제품은 LF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에서, 여성복과 골프웨어는 전국 브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