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XCMG, Total Health Program 추진

입력 2020-04-27 17:52  

[PRNewswire] XCMG, Total Health Program 추진

-- 세계 안전의 날 맞아 지속가능한 경력 개발 촉구

(쉬저우, 중국 2020년 4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XCMG(SHE:000425)가 증가하는 건강 위험 문제에 대응해 전 세계 직원과 파트너들이 건강하고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도록 지원하고자 자사 최초의 글로벌 보건 이니셔티브인 'Total Health Program(THP)'을 출범했다.




THP는 "더 좋은 건강, 더 좋은 미래!"라는 슬로건 하에 '예방 우선'을 강조하며, 엘리트 인재팀을 만들기 위한 중요 사항으로서 XCMG 직원들이 신체와 심리적 건강, 면역 및 힘을 향상하도록 지원하는 데 목표를 둔다. XCMG는 직원들이 개별적인 건강 목표를 세우고, 자기 관리를 자발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파트너들과 협력하도록 장려한다. 이를 위해 XCMG 제조기지와 해외 업체 전반에 걸쳐 세부적인 조처를 추진하고 있다.

- 새로운 헬스클럽, 댄스 클럽 및 신체 훈련 강좌 개설
- 직원을 대상으로 신체 및 심리 검사 진행
- 새로운 심리 상담 플랫폼을 구축하고, 상담실을 열며, 직원들을 지원할 전문 상담사를 고용
- 건강한 식사 홍보: 저렴한 가격의 신선한 음식
- 사무실 비품, 공익 설비 및 음식을 포함해 낭비를 근절
- 응급 처치와 응급 대응 훈련과 연습을 발전

XCMG 회장 Wang Min은 "THP는 모두의 참여를 요구하는 지속가능한 장기 프로젝트"라며 "건강을 지키는 것은 가족은 물론 회사에 대한 책임이기도 하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 직원의 신체 및 심리 건강에 일조할 긍정적인 환경을 만들고자 한다"면서 "자사는 생명 안전과 건강을 우선순위로 삼으며, 세계 곳곳의 자사 공급업체, 대리점 및 파트너로 THP를 확장하고자 한다"라고 설명했다.

XCMG 브라질은 지역 직원들이 자기만의 방식으로 THP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건강한 생활을 이해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XCMG 브라질 직원들은 운동 늘리기, 독서 늘리기, 더 건강한 식사 실천, 잘 쉬기 같은 개인적인 건강 계획과 목표를 회사의 '더 좋은 건강, 더 좋은 미래' 게시판에 적어뒀다.

TPH는 부서와 팀별로 실시하는 소규모 세션을 비롯해 온라인 홍보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XCMG는 참여를 늘리고, 다양한 활동을 이끌 건강 대사를 선별하고자 기조연설, 퀴즈 쇼 및 온라인 Q&A 등도 개최할 예정이다.

THP는 3월 말에 시작된 이래 23,000명이 넘는 XCMG 직원들과 수많은 XCMG 국제 파트너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추가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 www.xcmg.com 또는 페이스북 XCMG 페이지[https://www.facebook.com/XCMGGroup ], 트위터[https://twitter.com/XCMGGroup ],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XCMGgroup ], 링크트인[https://www.linkedin.com/company/xcmg-imp-&-exp-co-ltd/?report%2Esuccess=KJ_KkFGTDCfMt-A7wV3Fn9Yvgwr02Kd6AZHGx4bQCDiP6-2rfP2oxyVoEQiPrcAQ7Bf ],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xcmggroup/ ]을 참조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427/2786713-1

출처: XCMG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