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밀키트도 매출이 급성장했다.
GS25는 편의점용 밀키트 심플리쿡의 올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52%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밀키트는 손질된 식재료와 양념을 제공해 조리법만 따라 하면 요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GS25는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밀키트 선호가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풀이하면서 이달부터 진생용 셰프와 손잡고 만든 심플리쿡 진가쭈꾸미짬뽕을 새로 출시했다.
GS25는 연말까지 심플리쿡 제품을 20종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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