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윤지현 기자 = 이랜드재단과 이랜드이츠는 자사 레스토랑 브랜드 애슐리의 쉐프박스 판매 수익금을 소외계층에 기부하는 '착한 나눔식탁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애슐리 쉐프박스는 매장에서 인기 있는 메뉴를 집에서 간단히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밀키트 제품이다.
이랜드재단과 이랜드이츠는 판매 수익금에 일대일 매칭 방식으로 기부금을 추가로 적립한다.
모금액은 저소득층 다문화 가정 등 200개 가정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랜드이츠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끼리 집에서 특별한 식사를 즐기면서 나눔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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