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Seraphim, 필리핀에 183MW 모듈 공급 예정

입력 2020-05-11 09:38  

[PRNewswire] Seraphim, 필리핀에 183MW 모듈 공급 예정

(창저우, 중국 2020년 5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11일, 세계 굴지의 태양광 모듈 제조업체 중 하나인 Jiangsu Seraphim Solar System Co., Ltd.(Seraphim)가 가장 영향력이 큰 EPC 서비스 공급업체 중 하나인 ERS Energy Sdn Bhd("ERS")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계약에 따라 Seraphim은 필리핀에서 진행되는 여러 프로젝트에 183MW에 달하는 고효율성 태양광 모듈을 공급하게 된다.

Ayala Corporation의 에너지 플랫폼 AC Energy Inc.의 EPC 계약자인 ERS Energy Sdn Bhd와 모듈 공급업체인 Seraphim이 공동으로 개발하는 이들 태양광 발전소 프로젝트는 라구나의 Alaminos와 잠발레스의 Gigasol에 위치한다.

ERS Energy Sdn Bhd 상무이사 Jonathan Kan은 "Seraphim과 자사는 수년째 우수한 협력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러며 "태양광 산업에 대한 Seraphim의 열정과 전문성에서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Seraphim을 이상적인 파트너로 보고 있다. 앞으로 Seraphim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품질이 높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들 프로젝트에는 Seraphim의 단결정 158.75mm 반전지 PERC 모듈이 사용된다. Seraphim은 혁신적인 설계 특징들을 통합했다. 반전지 모듈은 전류와 직렬 저항이 더 낮아 불일치 손실, 내부 전력 손실, 간섭 효과를 최소한으로 줄인다. 또한, 출력이 높아 제한된 면적에서 발전량을 최대한 높이고, 대규모 발전소의 비용을 크게 낮춘다.

Seraphim 사장 Polaris Li는 "이들 프로젝트에서 EPC 계약자로 선정된 ERS Energy와 이번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이를 바탕으로 장기적인 전략적 관계를 더 강화하는 한편, 필리핀 시장에서 자사의 주도적인 입지를 유지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다년간 쌓은 경험과 첨단 기술 이점을 활용함으로써, 필리핀이 재생에너지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Seraphim은 2016년부터 필리핀 시장에서 입지를 개선하기 시작했다. 이번 183MW 모듈 공급으로 인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및 베트남을 포함하는 지역에서 Seraphim의 현 제품 포트폴리오에 또 다른 성과가 추가될 전망이다.

Seraphim 소개
2011년에 설립된 Seraphim은 태양광 PV 제품의 연구, 개발, 생산 및 판매를 전문으로 한다. 지금까지 전 세계 40개국 이상에서 8GW에 달하는 Seraphim 제품이 설치됐다.

ERS Energy Sdn Bhd 소개
ERS(본사: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는 여러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빠르게 서비스를 확장해왔다. ERS는 주로 태양광발전 EPCC와 시스템 통합 역량으로 알려져 있으며,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태양에너지 기업이다.

Seraphim 웹사이트: www.seraphim-energy.com

출처: Seraphim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