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뉴욕 광고제 본상 수상

입력 2020-05-11 11:27  

웰컴저축은행, 뉴욕 광고제 본상 수상

(서울=연합뉴스) 정수연 기자 = 웰컴저축은행은 세계 3대 국제광고제로 꼽히는 '2020 뉴욕페스티벌'에서 본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시각장애인 한동호 씨가 마라톤을 완주하는 모습을 담은 웰컴저축은행의 광고 영상은 뉴욕 광고제 '디지털/모바일-혁신: 기술' 부문에서 본상을 탔다.
1957년 처음 개최된 뉴욕페스티벌은 칸 국제 광고제, 클리오 국제 광고제와 더불어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힌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디지털 기술을 이용해 시각장애인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밝혔다.


js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