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Quectel의 새 백서, e-이동성 위치 문제 해결

입력 2020-05-19 12:51  

[PRNewswire] Quectel의 새 백서, e-이동성 위치 문제 해결

(상하이 2020년 5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Quectel[https://www.quectel.com/ ]이 'e-이동성을 위한 GNSS가 정밀도, 가격, 출력 및 패키지 균형을 이루어야 하는 이유(Why GNSS for eMobility must balance precision, price, power and packaging)'라는 새로운 백서를 발표했다. 이 백서는 e-이동성 제공업체가 깊은 도시 협곡에서 e-스쿠터나 e-자전거 같은 차량을 지원하면서 당면하는 어려움을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이 백서는 또한 차량 공유 산업이 보도와 기타 영역에서 e-이동성 이용을 제한하는 규정을 준수하는 데 있어 정확한 위치 데이터가 필수인 이유도 살펴보고 있다.

이 백서는 L1과 L5 듀얼 밴드 역량을 갖춘 다중위성 GNSS 수신기를 제공하는 GNSS 모듈을 채택할 경우, 차량이 추적할 수 있는 위성 수가 대폭 증가하는 이유도 설명한다. 추측 항법 정보로 강화되는 이 역량은 깊은 도시 협곡에서 포지셔닝을 크게 개선하고, 위치 정확도를 10배 높일 수 있다.

이 백서는 L1과 L5에 추측 항법 역량을 추가함으로써 정확도를 높일 수 있음을 증명하고자 포지셔닝 솔루션 전문업체 HYFIX가 샌프란시스코에서 시행한 e-스쿠터 주행 테스트 데이터도 제공한다. 또한, 이 백서는 Quectel LC79D가 최상의 정확도를 제공하는 한편, 매우 낮은 비용 증가로 매우 작은 풋프린트에서 여러 개의 센서 융합을 이루도록 e-이동성 산업을 지원하는 방식도 소개하고 있다.

Quectel GNSS 및 자동차 판매 VP Mark Murray는 "e-이동성 제공업체는 깊은 도시 환경에서 위치를 처리할 때 상당한 문제에 직면한다"라며 "무엇보다 고객은 차량을 찾을 수 있어야 하고, 도시는 이와 같은 e-자전거와 e-스쿠터가 상호 합의된 위치 이내에서 작동한다고 보장해야 한다. 이 백서는 e-이동성 제공업체가 당면한 문제를 논의하고, LC79D가 왜 이 시장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인지 분명하게 보여주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백서 보기: http://www2.quectel.com/l/467361/2020-05-15/djd88s

Quectel 소개
Quectel은 더 스마트한 세상을 향한 열정으로 IoT 혁신을 가속화 한다. 고도로 고객 중심적 기업인 Quectel은 우수한 지원과 서비스 지원을 제공하는 우수한 무선 및 GNSS 모듈을 제조한다. 여전히 성장 중인 Quectel의 글로벌 팀은 1,600명의 전문가로 구성되며, 이는 전 세계 IoT 모듈 산업에서는 최대 규모다. Quectel의 글로벌 팀은 Quectel이 가장 먼저 출시하고, 지속해서 개발 속도를 결정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상하이 증권거래소에 상장된 Quectel의 국제적 리더십은 세계 곳곳에서 IoT 발전에 전념하고 있다.

추가 정보 문의:
Ashley Liu
media@quectel.com

출처: Quectel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