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앞두고 털미는 남자 늘었다…G9 "제모기 구매 65%가 남성"

입력 2020-06-04 09:35  

여름 앞두고 털미는 남자 늘었다…G9 "제모기 구매 65%가 남성"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여름을 앞두고 남성이 여성보다 제모기기를 더 많이 구매한다는 조사 결과가 4일 나왔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쇼핑몰 G9가 지난달 3일부터 이달 2일까지 제모기기 판매량을 분석해 본 결과 남성과 여성의 구매 비중은 각각 65%, 35%로 나타났다.
이는 남성 고객의 제모기기 구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배 이상(114%) 급증한 데 따른 것이다.
제모기기를 구매한 남성의 연령대를 살펴보면 30대와 40대 비중이 각각 34%, 33%로 가장 많았다.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그루밍족을 중심으로 제모기기를 많이 구매한 것으로 보인다고 G9는 설명했다.
남성의 바디케어 용품 구매도 같은 기간 147% 늘며 여성 구매 증가율(35%)을 크게 앞질렀다.
세부상품별로는 바디미스트가 700%로 가장 높은 증가율을 기록했고, 바디스크럽(600%), 바디오일(400%), 바디크림(286%) 등의 순이었다.
G9은 "남성 수요를 고려해 제모와 면도용품을 모아 판매하는 '털털남녀를 위한 무모한 도전'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