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YH/2020-06-14/AKR20200614017300030_03_i.jpg)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세븐일레븐은 펀슈머를 겨냥해 실제 참치회 모양을 그대로 구현한 '참치회 젤리'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횟집에서 사용하는 것과 유사한 포장 용기를 활용했으며, 참치회뿐 아니라 염교(락교)와 고추냉이 모양의 젤리까지 담았다.
참치 부위마다 딸기 맛, 복숭아 맛 등 다른 맛의 젤리를 사용했다.
장채윤 세븐일레븐 상온식품팀 담당 상품기획자는 "젊은 층에는 무엇보다 재미가 중요한 구매요소"라며 "특별한 재미와 가치를 제공하는 이색 젤리 상품들을 지속해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