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LG생활건강은 중국의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 페스티벌'(618周年慶)에서 티몰(Tmall) 기준으로 자사 5개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지난해 대비 188%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특히 LG생활건강의 대표적인 화장품 브랜드 '후'의 '천기단 화현' 세트는 10만3천개 판매되며 스킨케어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행사 기간 후의 매출은 작년보다 182% 증가했다.
LG생활건강의 다른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의 경우에는 대표 상품인 '더 퍼스트' 세트가 라이브방송 등에서 4만9천개 판매돼 매출이 2천493% 올랐다.
'CNP'의 매출도 509% 증가했고, '숨'과 '빌리프'도 각각 24%, 128% 올랐다.
생활용품 부문에서는 '핑크솔트 펌핑치약'이 10만8천 세트, 모발 관리 제품 '윤고 더퍼스트'가 20만4천 세트 팔리면서 210%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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