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개년 계획을 세워 채용 기회와 트레이닝 및 커뮤니티에 대한 지원에 초점을 맞춰
-- 모든 금액은 달리 표기하지 않는 한 캐나다 달러
-- TSX/NYSE/PSE: MFC SEHK: 945
(토론토 2020년 6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매뉴라이프와 존행콕은 앞으로 2년 동안 350만 달러 이상을 투자하여 직장과 우리가 봉사하는 커뮤니티에서 다양성과 공평 및 포용을 촉진한다. 초점을 맞춰 진행하는 이 투자의 목표는 조직 내 모든 수준에서 다양한 인재의 대표성 확대, 트레이닝 강화를 통한 전사적인 포용 강화, 흑인 및 원주민과 유색인종(BIPOC) 커뮤니티를 돕는 조직 지원 등 세 가지이다.
매뉴라이프 사장 겸 CEO 로이 고리는 "우리는 변화를 견인하려면 행동을 취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것이 우리가 직원들의 다양성을 확대하고, 포용을 위해 힘을 합치고 지원하는 데 있어 우리 모두가 할 수 있는 역할에 대한 인식을 심화하기 위해 중요한 투자를 하는 이유"라고 하면서 "우리는 직원들과의 허심탄회한 토론을 통해 그들의 피드백을 기초로 이 계획을 세웠으며 그들이 우리가 장기적인 변화를 만들 수 있도록 해주는 가장 중요한 지렛대로 여기는 분야에 초점을 맞추었다"고 말했다.
이 종합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은 세 가지의 축으로 진행된다.
1. 경영진 채용에 초점을 맞추고 중간 간부진의 개발을 가속화 하는 대학원 과정을 통해 BIPOC 전문가들의 대표성 구축.
- 북미 지역에 있는 다양한 대학의 졸업생 채용에 초점
- 캐나다 캐리어엣지[https://www.careeredge.ca/ ]와 미국 MLK 스칼라스프로그램[https://www.johnhancock.com/about-us/corporate-responsibility.html ]과 협력하여 청년 채용
- 잠재력이 큰 BIPOC 중간 간부들을 위한 신속 개발 프로그램
- 초점을 맞춘 채용을 통해 다양한 경영진 확보 목표
2. 모든 직원을 교육하고 트레이닝시키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우리가 의무적, 무의식적으로 해왔던 편향된 트레이닝을 뛰어넘는 프로그램. 이 프로그램에는 포용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해주는 대화의 장인 정기 청취 포럼, 당사 전 세계 직원들의 연결, 일체감에 대한 트레이닝 그리고 모든 관리자를 타깃으로 하며 포용성 있게 팀을 리드하기 위한 트레이닝이 들어 있다.
3. 재정에 관한 교육과 경력에 관한 멘토링에 초점을 맞춘 기부와 자원봉사를 통해 커뮤니티를 지원.
- 우선적으로 지원 받을 조직들은 다음과 같다. NAACP법적방어·교육펀드(NAACP Legal Defense and Educational Fund)[https://www.naacpldf.org/ ], 평등정의운동(Equal Justice Initiative)[https://eji.org/ ], ICON인재파트너스(ICON Talent Partners)[https://icontalent.org/about/ ], 캐나다도시재무전문가협회(Canadian Association of Urban Financial Professionals)[https://caufp.ca/ ] 그리고 캐나다인종관계재단(Canadian Race Relations Foundation)[https://www.crrf-fcrr.ca/en/ ].
매뉴라이프의 다양성, 공평 및 포용 전략은 직원들의 여러 경력 지점 즉, 채용, 개발, 경력 진행, 책임 있는 경영진으로의 참여 등에서 그들을 지원하는 일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우리는 다양한 인력을 개발한다는 회사의 목표 외에도, 모든 직원이 진정으로 발전하고 강한 소속감을 느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도 똑같이 초점을 맞추고 있다.
매뉴라이프는 캐나다 최고의 다양성 직장 중 하나, 캐나다 최고의 청년 직장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휴먼라이츠캠페인의 기업평등성지수에서 100%의 점수를 받았고 홍콩인슈어런스어워즈에서 우수평등기회직장 상을 받은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매뉴라이프의 지속가능성과 커뮤니티 투자 전략에 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manulife.com/sustainability를 방문하기 바란다.
매뉴라이프
매뉴라이프파이낸셜은 최고의 국제적인 금융 서비스 그룹으로서 사람들이 결정을 쉽게 내리고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캐나다 토론토에 글로벌 본사를 두고 있는 우리는 캐나다, 아시아와 유럽의 사무소에서는 매뉴라이프로 운영하며 미국에서는 주로 존행콕으로 운영하고 있다. 우리는 개인, 그룹과 기관들에 금융 자문, 보험 그리고 재산 및 자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우리는 2019년 말 현재 3만5천 명 이상의 직원, 9만8천 명의 에이전트와 수천 명에 달하는 유통 파트너를 두고 거의 3천만 명의 고객들에 봉사하고 있다. 우리가 관리하는 자산의 규모는 2020년 3월 31일 현재 1조2천억 달러(8천억 US 달러)에 이르며, 우리는 직전 12개월 동안 고객들에게 304억 달러를 지급했다. 우리의 주요 영업 지역은 아시아, 캐나다 그리고 우리가 155년 이상 고객들에 봉사해온 미국이다. 우리 주식은 토론토, 뉴욕과 필리핀 증시에서 'MFC'로 홍콩 증시에서는 '945'로 거래되고 있다.
미디어 연락처, Brooke Tucker-Reid, 매뉴라이프, 647-528-9601, brooke_tucker-reid@manulife.com; 투자자 관계, Adrienne O'Neill, 매뉴라이프, 416-926-6997, adrienne_oneill@manulife.com
출처: 매뉴라이프파이낸셜(Manulife Financial Corporatio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