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GSK컨슈머헬스케어, 틀니의 날 공익광고 캠페인 시작

입력 2020-06-29 11:36  

[게시판] GSK컨슈머헬스케어, 틀니의 날 공익광고 캠페인 시작

▲ GSK컨슈머헬스케어는 틀니의 날(7월 1일)을 앞두고 틀니 세정제 '폴리덴트'의 주 사용층인 실버세대를 응원하는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 공익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틀니 사용 거부감을 낮추고, 노년층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긍정적으로 바꾸자는 취지에서 대한치과보철학회와 공동 기획했다. 해당 영상은 대한치과보철학회 유튜브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