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온라인 전용 홈케어 브랜드 '에버블루' 출시

입력 2020-07-05 09:48  

현대홈쇼핑, 온라인 전용 홈케어 브랜드 '에버블루'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현대홈쇼핑은 20~30대 고객을 겨냥해 온라인 전용 홈케어 전문 브랜드 '에버블루'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에버블루는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의 필요에 맞는 상품을 빠르게 기획해 판매하는 전문 브랜드로, 현대홈쇼핑 방송이나 현대H몰에서 판매하지 않고 전용 온라인몰에서만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에버블루의 주제를 '자연주의'로 정하고, 다목적 클리너를 첫 번째 제품으로 내놓는다.
제품은 천연 성분인 베이킹소다와 구연산이 함유돼 찌든 때 제거에 효과적이고, 스페인산 베르가못 천연 오일을 담아 제품 사용 후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고 현대홈쇼핑은 전했다.
제품의 구성 성분 92%는 미국환경연구단체(EWG)로부터 '낮은 위험'을 의미하는 '그린' 등급을 받기도 했다.
현대홈쇼핑은 트렌드를 반영해 에버블루 신상품을 신속하게 개발하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공식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 채널도 별도로 만들 예정이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