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에도 잘나가는 무신사…자체브랜드 상반기 매출 3배↑

입력 2020-07-29 10:46  

코로나19에도 잘나가는 무신사…자체브랜드 상반기 매출 3배↑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패션업계가 고전하고 있는 가운데서도 온라인 패션스토어 무신사가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
무신사는 자체브랜드(PB)인 무신사 스탠다드의 올해 상반기 판매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00%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캐주얼 의류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는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다.
스테디셀러인 바지 제품은 판매량이 작년 동기 대비 140% 늘며 110만장 이상 팔렸고 올해 출시된 기능성 냉감 의류 '쿨탠다드'는 현재까지 7만장 이상 팔렸다.
무신사는 "구매 고객의 45%가 지난 1년간 10회 이상 재구매할 정도로 충성도가 높다"고 전했다.
무신사는 새롭게 시작한 유튜브 공식채널 '무탠다드TV'에서 제품 기획 과정과 패션 스타일링 팁 등의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스탠다드를 국내 대표 SPA 브랜드로 키워나가겠다"라고 밝혔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