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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비맥주가 발포주 '필굿(FiLGOOD)'의 신제품 '필굿 세븐(FiLGOOD Seven)'을 출시했다. 필굿 세븐은 고발효 공법을 사용해 도수를 7도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보다 높아진 도수에 필굿 특유의 청량한 맛과 깔끔한 끝 맛을 살렸다고 오비맥주는 설명했다. 제품은 355㎖와 500㎖ 캔 두 종류로 출시되며 대형마트와 편의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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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칠성음료가 어린이 홍삼 음료인 핑크퐁 키즈홍삼 '파인애플?케일'과 '배?도라지'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지난해 4월 선보인 핑크퐁 키즈홍삼 '사과?당근'과 '포도?야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어린이 홍삼 음료다. 핑크퐁 키즈홍삼 파인애플?케일은 홍삼 특유의 향과 쓴맛을 최소화하고 파인애플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살려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게 했다고 롯데칠성음료는 소개했다. 배?도라지는 국산 배와 도라지를 사용해 배 특유의 시원하고 달콤한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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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포근하고 쫄깃한 빵인 '굿브레드'를 출시했다. 굿브레드는 포근하고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으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빵으로 기존 식빵이나 하드 계열의 유럽 빵과는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식사 빵 제품이다. 바로 먹어도 맛이 좋지만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에 구우면 쫄깃한 식감이 더욱 살아난다고 CJ푸드빌은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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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순당은 몸속 유익균 증식에 도움이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함유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를 소용량 캔 제품으로 출시했다. 기존 750㎖ 패트병 제품 외에 마시기 부담스럽지 않은 용량과 휴대 간편성을 고려해 350㎖ 용량의 캔 용기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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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가방앤컴퍼니의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에뜨와(ETTOI)'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내 에뜨와 매장을 통해 영국 클래식 감성의 유아 전동차 브랜드 '디트로네(D.THRONE)' 제품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1900년대 영국의 클래식 자동차를 모티브로 한 전동차로 성인을 포함해 최대 3명까지 탑승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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