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새 브랜드 슬로건 '위 디자인 로지스틱스' 발표

입력 2020-08-04 09:4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대한통운, 새 브랜드 슬로건 '위 디자인 로지스틱스' 발표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CJ대한통운은 창립 90주년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위 디자인 로지스틱스'(WE DESIGN LOGISTICS)를 4일 발표했다.
새 슬로건은 물류 산업의 대전환 속 100년 기업을 목표로 소비자 중심의 물류를 구현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CJ대한통운은 설명했다.
CJ대한통운은 새 슬로건을 기반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