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최재서 기자 = 제일기획[030000]은 지난달 20일 공개된 삼성증권[016360] '국민 재테크-시작을 시작해' 광고 영상이 유튜브에서 조회 수 1천500만회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영상에서는 가수 손담비와 배우 김영철이 중독성 높은 CM송(광고방송용 노래)과 춤을 통해 20대부터 60대까지를 아우르는 재테크 고민을 전달한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다양한 솔루션을 가진 삼성증권이라면 그동안 투자를 망설였던 사람도 쉽게 시작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acui72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